The Color Spot : 꿈속의 자연
2022년 01월 11일(화) ~ 2022년 09월 30일(금) / 홍대 와이즈파크 지하 2층
[아츠앤컬쳐] 국내 미디어아트 작가와 일러스트 작가가 참여하는 인터렉티브 미디어아트 전시 ‘The Color Spot: 꿈속의 자연’이 1월 11일(화)부터 홍대 와이즈파크에서 진행되고 있다.
전시 전문기획사 훌리악은 새로운 전시를 위한 Media Art Lab (이하 M.A.L) 팀을 만들어 미디어아트 전문 전시 공간을 오픈했다. 미디어아트랩은 미디어기반 전시 콘텐츠를 기획하며, 항상 새로운 도전이 가능한 공간을 만드는 전시그룹이다.
<The Color Spot : 꿈속의 자연>은 개인의 소망을 담은 꿈, 고된 현실을 잠시 떠날 수 있게 하는 환상의 공간으로서의 꿈, 꿈속 공간의 자연을 주제로 한 미디어 아트전시이다.
전시에는 미디어 아티스트 토니 림, 성립, 문준용을 비롯한 민트썸머, 아레아레아, 프랭크, 포노멀, 그리니에브리데이, 이민지, 유수지, 엄지, 전시그룹 미디어아트랩이 참여했다. 꿈을 찾는 사람, 꿈을 잃어가는 사람, 꿈을 꾸지 않는 사람이 꿈을 찾아가는 과정을 스토리텔링해서 작품을 선보인다.
박선호 훌리악 대표는 “새로 오픈하는 미디어아트 전문 전시공간을 통해 열정과 재능을 겸비한 작가들의 작품이 대중과 더 가까이 소통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전시행사에 참여하는 일러스트 작품은 향후 NFT 작품화 작업과 함께 메타버스 공간 내에서 온라인 전시로도 확대할 예정이다. 자연 속에서 자신의 꿈을 되돌아볼 수 있는 공간으로 메시지를 전달하여, 꿈과 현실의 경계를 살아가는 우리가 계속해서 나아가길 희망한다.
시간 : 오전 11시 ~ 오후 9시 (입장마감 오후 8시 20분)
티켓 : 일반 2만 원, 어린이 1만 원
문의 : The Color Spot : 꿈속의 자연 070-8633-08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