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써니텐'

2025년 7월 1일~2025년 11월 2일, JTN아트홀 1관

2025-10-01     아츠앤컬쳐
써니텐12차_포스터

[아츠앤컬쳐] 오픈런으로 공연 중인 뮤지컬 <써니텐>이 꾸준한 관객 호응 속에서 대표 흥행작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12차 시즌에 접어든 현재, 배우들의 농익은 연기가 <써니텐>의 매력을 한층 짙게 전하며 재관람을 이끌고 있다.

뮤지컬 <써니텐>은 청춘의 풋풋함과 열정을 담은 스토리와 함께 시대를 풍미했던 히트곡들로 채워진 주크박스 뮤지컬이다. 극 중 인물들의 사연과 감정이 음악을 통해 자연스럽게 연결되며 극의 몰입도를 높인다. 특히 세대를 초월한 공감대를 형성하는 레트로 사운드는 중장년층에게는 향수를, 젊은 층에게는 신선한 감성을 선사한다.

준호 역의 혁진, 선율, 손동표, 혜영 역의 이용채, 김은솔, 윤정원, 멀티 역의 지인규, 이해령, 김주영까지 출연진 모두가 각자의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표현하며, 빈틈없는 팀워크로 무대를 완성하고 있다.
 
배우들이 보여준 진정성 있는 연기가 특히 인상 깊었다는 관객들의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며, 감정선에 깊이 공감한 관객들의 재관람도 계속 이어지는 중이다무대와 객석이 함께 호흡하며 만들어가는 <써니텐>의 감동은, 지금 이 순간에도 대학로를 뜨겁게 물들이고 있다.

그 시절, 빛났던 청춘에 반짝임을 소환하라!”

그 시절, 빛났던 청춘의 반짝임을 소환! 연극 텐;열흘간의 비밀의 감각적인 스토리를 바탕으로방영될 때마다 전국에 복고 열풍을 일으켰던 응답하라 시리즈와 무한도전 토토가의 기운을 되살린다1990~2000년대 히트곡들로 어우러져 어느새 어깨가 들썩! 온몸이 흔들! 리는 경험을 할 것이다!  응답하라 시리즈의 가슴 저린 내레이션, '뜨겁고 순수했던, 그래서 시리도록 그리운 그 시절!'시간여행! 감성을 자극하는 노래와 대사, 탄탄한 연출로 최고의 무대를 선사한다!

'청춘'이었던 그때로 시간여행 하러 갈 사람 모여라!

시간: 평일 7시 30분/토요일 2시, 4시 30분/일요일 2시(월 공연 없음)

티켓: 전석 66,000원

문의: 하마컴퍼니 1660-10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