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무한동력'

~ 2018년 7월 1일(일) / 충무아트센터 중극장 블랙

2018-06-03     아츠앤컬쳐

[아츠앤컬쳐] 원작 웹툰 연재 10주년, 2015년 초연 이후 3년만에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무한동력>(제작: ㈜아도르따요)이 개막한다.

취업준비생, 공무원 준비생, 괴짜 발명가, 아르바이트생, 고3 수험생, 사춘기 소년까지 다양한 캐릭터들이 저마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내용으로 공감을 얻은 <무한동력>은 2015년 뮤지컬로 제작되며 원소스멀티유스 콘텐츠로 자리매김했다.

번번이 취업에 실패하지만 이 시대 가장 평범한 청년, <무한동력>의 주인공인 ‘장선재’ 역에는 오종혁과 김바다가 캐스팅되었다. 수의학과 휴학 후 공무원 준비 중인 수자네 하숙생, 슈퍼브레인의 트레이닝복 단벌 청년 ‘진기한’ 역에 임철수와 안지환이 함께한다. 20년 넘게 무한동력기관을 발명 중인 이 시대의 돈키호테, 수자와 수동의 아버지 ‘한원식’ 역에는 김태한과 윤석원이 열연한다.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집안일을 도맡아 하는 실질적인 하숙집 운영자, 책임감 강한 고3 수험생 ‘한수자’ 역에는 박란주와 정소리가 발탁되었다. 4차원의 자유로운 영혼, 자신이 원하는 인생을 위해 무용과 중퇴 후 아르바이트생으로 살아가는 당당한 캐릭터 ‘김솔’ 역에는 정우연과 김윤지가 참여한다. 랩퍼를 꿈꾸는 질풍노도의 고1 ‘한수동’ 역은 신재범이 맡는다.

티켓 : 무한동력석 6만 원, 숨바꼭질석 4만 원
시간 : 화~금 8시 / 주말, 공휴일 3시, 6시
문의 : 오픈리뷰 1588-5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