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2월 26일(금) ~ 2021년 6월 13일(일) / 롯데월드몰 지하 1층 P/O/S/T

 

[아츠앤컬쳐] 지난 2월 26일(금), 잠실 롯데월드 몰 지하 1층에 새로운 문화예술복합공간 P/O/S/T가 공개되었다. P/O/S/T는 소비문화와 트렌드를 주도하는 MZ 세대를 위한 공간으로, 1년 동안 정기적인 콘텐츠의 변화를 주며 온라인으로는 대체 불가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STREET NOISE 스트릿 노이즈>는 이 공간에서 진행되는 첫 번째 특별 전시로 (주)브랜드아키텍츠(BA), (주)씨씨오씨(CCOC), (주)미노아아트에셋(MINOA ART ASSETS)이 주최하였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그래피티 아티스트 10인의 작품을 비롯해 개성 있는 국내 아티스트들이 참여해 기대를 모으며 일상에서 쉽게 접하지 못했던 영상, 설치물, 공간 연출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주최사 (주)브랜드아키텍츠는 <스누피 가든 제주>, <쥬라기월드 특별전>, <신과함께 특별전> 등 공간의 아이덴티티와 브랜드화를 추구하는 전시들을 기획해왔다. (주)씨씨오씨 또한 문화예술기업으로서 <쿠사마 야요이전>, <무민 원화전>, <에릭 요한슨전> 등 다양한 전시 성공 사례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미노아아트에셋은 이번 행사의 기반이 될 <위대한 낙서전>으로 대중에게 주목받는 그래피티 뮤지엄 쇼를 이미 경험한 바 있다.

<STREET NOISE>를 통해 각 분야의 전문적인 기획사들의 시너지를 볼 수 있다. <STREET NOISE 스트릿 노이즈>는 아티스트들의 작품을 통해 단순한 낙서를 넘어서 하나의 장르가 된 그래피티를 생동감 있게 보여주며 그래피티 아트가 발전한 미국의 사우스 브롱스를 연상시키는 거리 연출과 특성을 최대한 살려 설치된 작품들을 제공하고 있다.

시간 : 오전 10시 30분 ~ 오후 9시(오후 6시 30분 입장마감)

티켓 : 평일 1만2천 원, 주말 1만5천 원

문의 : 스트릿노이즈 02-3213-2830

 

취재기자 송준엽

저작권자 © Arts & Cultu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