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4월 11일(토) ~ 2020년 6월 28일(일) / 예스24스테이지 3관
[아츠앤컬쳐] 뮤지컬 <미드나잇>이 “Your choice of MIDNIGHT” 프로젝트로 찾아온다. 2017년 아시아 최초로 국내에서 초연되었던 <미드나잇>과 2018년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으로 선보인 <미드나잇> 공연을 연속해서 선보이는 이례적인 프로젝트이다.
아제르바이잔의 국보급 작가 ‘엘친(Elchin)’의 희곡<Citizen of Hell>을 원작으로 하는 이 작품은 인간 내면의 나약함과 악의 근원에 대한 질문을 던진다. 영국의 극작가 ‘티모시 납맨’과 뮤지컬 <투모로우 모닝> <쓰루더도어> 작곡가로 알려진 ‘로렌스마크 위스’가 협업해 원작의 탄탄한 스토리에 밀도 높은 심리묘사를 더하는 것은 물론 중독성 강한 넘버로 관객을 사로잡는 작품이다.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은 2018년 공연에 이어 다시 한 번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으로 찾아올 예정이다. 당시 국내 뮤지컬 팬들에게 아직은 생소한 액터뮤지션들의 무대를 선보이며 초연 <미드나잇>과는 전혀 다른 새로운 작품이라는 찬사를 불러일으켰던 작품이다.
액터뮤지션들은 기타, 플롯, 콘트라베이스, 바이올린 등 각자의 악기 연주는 물론 연기, 노래, 춤까지 소화하며 진화된 멀티플레이어의 모습을 선보였다. 뿐만 아니라 영국 오리지널 프로덕션의 <미드나잇>은 프레임으로 구분되는 미니멀한 무대와 유니크한 조명으로 보다 연극적인 공간을 특징으로 하였다. 그래서 뮤지컬 <미드나잇 : 액터뮤지션>의 포스터는 액터뮤지션들이 자유롭게 넘나들며 춤과 노래, 연주로의 전환을 가능하게 하는 ‘프레임’을 통해 작품의 분위기를 전달하고자 했다.
이번 공연은 보다 업그레이드된 액터뮤지션들의 활약을 예고하고 있어 뮤지컬 팬들의 기대감을한 층 더 높인다.
시간 : 시간 : 화~금 오후 8시 / 토~일 오후 3시, 6시 30분
티켓 : R석 6만5천 원, S석 5만5천 원
문의 : (주)모먼트메이커 070-7724-15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