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07월 10일 ~오픈런 서연아트홀
[아츠앤컬쳐] 가족에 대한 사랑을 느낄 수 있는 힐링 코미디 연극 비누향기가 대학로에서 오픈런 공연중이다.
'비누향기'는 불의의 사고로 기억을 잃고 아버지에 대한 오해로 반항적인 모습을 보이는 '성훈'과 아들밖에 모르는 아버지 '동일', 오래된 PCS폰을 통해 '성훈'의 친구가 된 과거의 그녀 '은진'의 이야기로, 과거와 현재를 오가며 서로의 오해와 갈등을 유쾌하게 해결해 나가는 타임슬립 코미디 연극이다.
제목 '비누향기'는 ‘비가 울리면 누군가의 향기가 기억난다’의 줄임말이다. 어느 날 집에서 발견한 PCS폰을 통해 과거의 그녀와 통화하며 일어나는 이야기를 섬세하면서도 재치 있게 다루고 있고 시공간을 초월하며 성훈과 은진, 그리고 동일을 통해 진정한 사랑을 일깨워 준다.
또한 대학로 소극장 연극의 묘미인 관객과의 소통과 ‘멀티맨’의 활약으로 웃음과 함께 감동을 느낄 수 있다는 관람평이 이어지고 있다. 자극적이지 않고 많은 사람들이 공감할 수 있는 소재로 미취학 아동부터 장년층까지 폭 넓은 관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가족, 친구, 연인 모두와 함께할 수 있는 힐링 코미디 연극 비누향기를 통해 관객들이 진정한 관계의 의미와 사랑에 대해 느낄 수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길 바란다.
시간 : 화-금: 4시/토: 3시, 5시20분/일: 4시20분 *월요일 휴관(9/12 제외)
티켓 : 전석 50,000원
문의 : ㈜파릇 070-8952-2151
아츠앤컬쳐
master@artsnculture.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