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12월 1일 ~ OPEN RUN,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3관

 

[아츠앤컬쳐] 풍속소설의 선두주자 김호연 작가의 소설 <망원동 브라더스>를 원작으로 한 뮤직드라마 <망원동 브라더스>는 2014년 초연 이후 전문가와 평단에게 호평을 받아온 스테디셀러로 자리 잡은 공연이다.

탄탄한 스토리라인과 섬세한 연출로 초연 이후 꾸준히 업그레이드하며 불확실한 미래로 인해 방황하는 청춘들에게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며 큰 사랑을 받았던 연극으로, 이 시대의 모든 세대별 에피소드를 현실감 있게 그려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감동을 이끌어 내는 작품이다.

8평 옥탑방에 모인 찌질하지만 유쾌한 네 남자들의 사랑, 우정, 추억을 나누며 점점 서로의 진정한 가족이 되어주는 이야기를 다루고 있으며 암울한 현실 속에서도 멋과 낭만을 잃을 수는 없다는 마인드로 살아가는 캐릭터들! 소외된 처지에 있는 이들의 삶을 현실적으로 그려내며 전 세대를 아우르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망원동 옥탑방에 살고 있는 영준은 데뷔한 만화가이지만 지금은 그저 30대 백수! 어느 날 영준의 옥탑방에 하나둘씩 객들이 찾아 들기 시작한다. 과거 잘나가는 만화 출판사 과장이었지만 지금은 40대 기러기 아빠인 김 부장. 만화가 지망생 시절 영준을 가르쳤던 50대 황혼 이혼남 사부, 그리고 공시생 삼동이, 그리고 아르바이트의 신 선화까지. 소설 속에서 갓 튀어나온 것 같은 생생함을 안겨줄 배우들이 극장에서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을 예정이다. <망원동 브라더스> 공연은 대학로 인터파크 유니플렉스 3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시간 : [5월] 수, 목, 금 19시 30분 / 토 14시, 17시 / 일 14시 / 월, 화 공연 없음
티켓 : 전석 60,000원
문의 : 극단지우 02-332-4902

저작권자 © Arts & Cultu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