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7월 10일(화) ~ 9월 30일(일) / 드림아트센터 1관

[아츠앤컬쳐] 뮤지컬 <인터뷰>는 슬픈 잔혹사를 그린 미스터리 심리 스릴러로 2016년 트라이아웃과 4개월 뒤 초연을 시작으로 교토, 도쿄, 뉴욕 공연을 통한 해외 주요 도시 진출 성공과 제1회 한국뮤지컬어워즈 신인연출상 수상까지 짧은 기간에 가장 많이 주목받았던 공연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3연으로 무대에 오르는 뮤지컬 <인터뷰>는 초연과 재연 그리고 해외 공연의 경험들을 바탕으로 한 꾸준한 수정작업을 통해 보다 완성도 높은 작품을 선보일 것을 예고했다. 탄탄하게 짜여진 작품에 초연부터 함께해온 명불허전의 배우들과 실력으로 무장한 새로운 배우들의 조합으로 창작 뮤지컬의 새로운 역사를 쓸 예정이다.

베스트셀러 추리소설 작가 ‘유진 킴’은 뮤지컬 ‘인터뷰’의 이야기를 이끌어가는 주된 역으로 이건명, 김수용, 최영준이 맡게 되었고 작가 지망생 ‘싱클레어 고든’은 흩어진 기억의 퍼즐을 맞춰 나가는 인물로 김재범, 김경수, 정동화, 이용규가 캐스팅되었다. 의문의 사고로 죽은 18세 소녀 ‘조안 시니어’는 아픔을 간직한 인물이다. 현재 사건의 실마리를 갖고 과거에 머물러 있는 소녀 ‘조안 시니어’ 역에는 김주연과 김수연이 캐스팅되었다.

초연부터 배우들과 함께 무대에 오르며 뮤지컬 <인터뷰>의 트레이드마크가 된 피아니스트 강수영은 이번에도 뛰어난 연주와 전달력으로 뮤지컬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킬 것이다.

시간 : 화~금 8시 / 토 3시, 7시 / 일,공휴일 2시, 6시
티켓 : R석 6만 원, S석 4만5천 원
문의 : 클립서비스주식회사 1577-3363

저작권자 © Arts & Culture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